top of page
  • 작성자 사진Wins Agency

라이브 배팅 (실시간 배팅)

최종 수정일: 2019년 12월 8일

스포츠 배팅을 즐기시는 분들 중 아무리 경기 분석이 뛰어나도 꾸준한 수익을 보기 어렵습니다. 그래서 수익성이 높은 배팅 전략 중 실시간 배팅 즉, 라이브 배팅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리려합니다.


라이브 배팅이란 경기 시작부터 종료 직전까지 경기 실시간 흐름을 파악하면서 배팅 가능한 게임입니다. 실시간으로 경기 도중 배당 조정이 되며 경기 스코어 및 패널티킥, 부상, 퇴장 등 경기 도중의 변수로 인해서 배당 조정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. 특히 경기 종료 시간이 가까워 질수록 배당 변동이 심한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.


현재 많은 배터 유저들이 라이브 배팅을 선호하고 있어, 메이저 국내 사설 사이트에서 라이브 배팅이 가능하게는 되어있지만, 해당 사이트들의 라이브 배당의 경우 해외 배팅 사이트들보다 빠른 배당 변동 및 다양한 핸디캡,언오버 기준점을 따라 갈 수 없습니다.


국내 사설 사이트에서 해외 배팅사들의 배당을 따라 간다고 하더라도 환수율을 낮춘 배당을 등록한다던가 말도 안되는 사유로 적특 및 취소 처리를 하는 경우가 허다해 배터 입장에서 수익성을 높일 수도 없으며 안전성까지 보장을 할 수 없습니다.


그래서 오늘 설명해드릴 사이트는 오즈 포탈(Odds Portal)에 자주 접속하시는 배터분들이 알만한 해외 메이저 사이트 피나클 스포츠로 베터분들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해외 라이브 배팅에 대해 짤막하게나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.


아래의 경기는 19-20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F조 바르셀로나 vs 도르트문트입니다.

피나클 스포츠에서는 해당 경기 바르셀로나의 마지막 배당이 1.46으로 배당이 닫혔으며,전반전 28분까지 바르셀로나가 우세한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한 골도 점수가 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.

바르셀로나 시작 전 배당이 1.46으로 닫혔으나 16분에 라이브 배팅으로 나온 바르셀로나 배당은 1.578까지 잡혔습니다. 바르셀로나에서 공격은 있었지만 점수로 연결되는 부분도 없었으며, 오히려 도르트문트 유효 슈팅 및 공격 횟수가 더 많습니다.

19분 후 바르셀로나 배당은 1.606 까지 오르게 됩니다. 경기 시작 전 배당 1.46에서 0.146 만큼 배당이 올랐습니다.

29분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스가 득점을 하게 됩니다. 이때의 바르셀로나 실시간 배당은 1.184 까지 내려갔으며,

33분 바르셀로나의 메시의 득점으로 결국 1.038까지 배당이 내려갔습니다. 해당 경기는 3:1로 바르셀로나가 이겼으며, 경기 종료 직전까지 피나클 스포츠에서는 라이브 배팅이 가능했습니다. 국내 사설 사이트의 경우 이와 같이 해외 배팅 사이트처럼 경기 도중 베팅을 할 수 있는 실시간 배팅 즉 라이브 배팅이 가능하더라도 정배 배당이 해외 배팅 사이트와 비교하였을때 상당히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또한 위와 같은 경기에 정배당에 단폴로 라이브 배팅 또한 제재가 있는 곳이 많으며 당첨된다하여도 규정 위반 및 배당 하락 등등의 핑계로 적특 처리 시키는 경우도 있습니다.


하지만 해외 배팅 사이트의 경우 실시간 라이브 배팅 또한 제재가 없으며 승무패 이외의 다양한 핸디캡, 언오버 등을 베팅하여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위와 같은 메이저 업체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하루에도 약 1,000개 이상의 모든 스포츠 및 다양한 배팅 옵션을 이용하여 일반 베터분들이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조회수 211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W-wix-banner2.gif
W-wix-banner.gif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