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  • 작성자 사진Wins Agency

넷텔러..해외 배팅사 이용 방법


넷텔러란? 1999년에 설립 된 영국의 전자 결제 서비스 회사이며, 비지니스 또는 개인에게 안전하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자금을 거래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전 세계 200여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지갑 (e-Wallet) 이며, 최상의 보안과 다양한 19개의 국가별 화폐를 통용하며,온라인에서의 결제 및 송금 서비스로 인터넷에서 가장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은행 입니다. 쉽게 말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결제 및 카드 출금이 가능한 전자 은행입니다.


- 넷텔러로 해외 배팅사 이용

국내 금감원에서 전자 화폐 사용처가 유익하지 않다는 이유로 현재 더 이상 넷텔러(Neteller)과 스크릴(Skrill)를 통해서 해외 배팅 사이트 결제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. 그렇다고 해서 넷텔러로 이용을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. '전자 화폐 머니상'을 통한 방법이 그 중 한가지입니다만, 여기서 문제 되는 부분은 안전하지 않는 개인 간의 거래라는 점입니다.


또한 다른 방법으로는 P2P 사이트를 통해 넷텔러로 입*출금 하는 방법도 있지만 베팅하는 유저 입장에서는 매번 입*출금시 번거로울 뿐만 아니라 금액적인(수수료) 부분도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.


- 원화를 지원하는 해외 베팅사

구글에 넷텔러를 사용하여 해외 베팅사를 소개하는 사이트 및 블로그가 있긴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현재는 넷텔러로 해외 배팅사 이용이 불가능한 실정입니다. 이러한 이유로 현재 메이저 해외 배팅사에서는 원화(KRW)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 단 직접 가입으로는 불가능한 부분이 있어 해외 배팅사에서 라이센스를 받고 운영하고 있는 에이전시를 통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.


에이전시를 통해 해외 배팅사를 이용을 하시면 가입 및 빠른 원화(KRW) 입*출금, 24시간 문의 가능한 한국어 담당 직원이 있으니 해외 배팅사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 원화 지원 해외 배팅 에이전시 가입 방법 https://www.wins-888.com/agency


조회수 9회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W-wix-banner2.gif
W-wix-banner.gif
bottom of page